JOOYON



  • RECRUITING
  •  
  •  
JOOYON



JOOYON


Public Relations

주연테크의 소식을 한 눈에!

각종 다양한 언론 매체 및 주연테크 내부의 소식을 빠르고 편리하게
한 곳에 모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News

광고홍보

주연테크, 27인치 QHD 보더리스 게이밍 모니터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22-06-13 14:34 조회3,229회 댓글0건

본문

 

주연테크, 27인치 QHD 보더리스 게이밍 모니터 출시!




 

-       3면 보더리스로 깔끔함과 슬림한 외관, 광시야각 패널 탑재로 선명함 선사

-       탈부착 가능한 측면 스크린가드, 외부입력 조작 가능한 무선 리모컨 지원

-       출시기념 모니터 무결점 무료 업그레이드, HDMI 케이블 증정 등 혜택 제공

 

()주연테크(대표 김희라)27인치 QHD 보더리스 게이밍 모니터 리오나인 X27QI-165Ms를 출시했다고 13() 밝혔다.

 

3면 보더리스 디자인의 깔끔하고 슬림한 외관을 자랑하는 주연테크의 리오나인 X27QI-165Ms27인치 모니터에 최적화된 FAST IPS 광시야각 패널을 탑재해 어느 각도에서도 왜곡 없는 선명한 색감을 전달한다.

 

특히 sRGB 100%, DCI P3 98%의 풍부한 색재현율과 초당 165장의 이미지를 출력해 내는 높은 주사율(165Hz)은 생생한 컬러감은 물론 역동적인 게임 플레이에도 부드러운 화면을 제공해 세밀한 조작이 필요한 작업에 활용도가 높다.

 

또한 탈부착이 가능한 측면 스크린가드는 빛 반사를 막아 화면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OSD와 모니터 기능을 조작할 수 있는 무선 리모컨으로 다양한 외부입력의 손쉬운 조작이 가능하다.

 

이 밖에 플리커 프리, 로우 블루라이트 등 눈의 피로감을 덜어주는 아이케어 기능과 다양한 각도로 조절이 가능한 멀티 스탠드는 사용자의 환경에 따라 원하는 각도로 세팅하여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주연테크는 이번 리오나인 X27QI-165Ms 출시를 기념해 오는 712()까지 모니터 무결점 무료 업그레이드와 함께 HDMI 케이블을 증정하는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