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YON



  • RECRUITING
  •  
  •  
JOOYON



JOOYON


Public Relations

주연테크의 소식을 한 눈에!

각종 다양한 언론 매체 및 주연테크 내부의 소식을 빠르고 편리하게
한 곳에 모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News

광고홍보

주연테크, 5월 가정의 달 맞이 학습환경 지원 위한 ‘사랑의 컴퓨터 나눔’ 협약식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22-05-04 10:11 조회61회 댓글0건

본문

 

주연테크, 5월 가정의 달 맞이 학습환경 지원 위한

사랑의 컴퓨터 나눔진행




 

-       디지털 교육 사각지대 아동 및 청소년 지원 통해 교육환경 개선 나서

-       하이앤드 데스크톱 및 대형 모니터 세트 기부로 양질의 교육환경 도움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양천사랑복지재단과 함께 양천구 지역 내 디지털 교육 사각지대의 취약 아동 및 청소년의 학습 환경 지원을 위한 사랑의 컴퓨터 나눔협약식을 진행했다고 4일 밝혔다.

 

사랑의 컴퓨터 나눔은 최근 비대면 역량이 더욱 중요해진 상황에서 PC 미보유 또는 노후화로 온라인 교육 참여가 어려운 학생들을 지원하고, 보다 원활한 환경에서 학습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취지로 마련됐다.

 

학습용 PC가 없어 학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양천구 내 취약 계층에게 도움을 주고자 양천사랑복지재단에 전달했으며, 지역아동센터 및 복지관 등 유관기관을 통해 선별된 아동 및 청소년들에게 제공된다.

 

특히 이번 기부는 고성능 SSD가 탑재된 하이엔드 데스크톱과 27인치 대형 모니터를 세트로 구성하여 양질의 교육 환경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주연테크 장지환 컨슈머 사업부문 대표는 이번 컴퓨터 나눔 협약식으로 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에게 학업과 일상생활에 큰 도움이 되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다, “앞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천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전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