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YON



  • RECRUITING
  •  
  •  
JOOYON



JOOYON


Public Relations

주연테크의 소식을 한 눈에!

각종 다양한 언론 매체 및 주연테크 내부의 소식을 빠르고 편리하게
한 곳에 모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News

광고홍보

ESG 경영 선언한 주연테크, 윤리강령 공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23-11-24 15:58 조회594회 댓글0건

본문

ESG 경영 선언한 주연테크, 윤리강령 공개




 

PC 기업 '주연테크'가 ESG 경영을 위한 윤리강령을 선포해 성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주연테크는 환경 경영, 사회적 책임 경영, 투명 경영을 적극 실천해 기업과 사회가 공존하는 지속 가능한 미래를 도모한다는 방침을 세웠다. 이러한 계획을 실현하기 위해 사회적 가치 확산 활동 및 발전 노력에 적극 나선다는 각오다.


특히 주연테크는 녹색 경영, 지배 구조 고도화, 사회적 책임 등 세 가지 실천사항을 선언하며 역량 강화 뜻을 나타냈다.


먼저 환경오염 예방, 에너지 및 자원 효율화, 환경친화적 제품 설계 등을 통해 녹색 경영 과제를 수행한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윤리 경영 실천, 이해관계자 간 원활한 소통, 임직원 고충 제보 채널 운영 등을 바탕으로 지배 구조를 고도화한다는 방침도 구체화했다.


사회적 책임 역시 주연테크 ESG 경영의 핵심 목표다. 양질의 근무환경을 조성하고 안전한 일터를 확보해 인권 경영을 정착시킨다는 취지다. 뿐만 아니라 사회 공헌 활동의 지속적인 수행을 통해 선한 영향력을 널리 전파한다는 의지도 나타냈다.


아울러 주연테크는 윤리강령 실천서약서를 최근 제작해 직원들에게 배포하며 적극적인 동참을 유도했다. 임직원 모두 참여하는 ESG 경영을 실천해 업계 내 롤 모델로 입지를 굳힌다는 목적이다.


주연테크 관계자는 "ESG 경영이 무엇보다 중요한 PC 기업으로서 친환경 경영 기반을 마련하고 탄소 중립의 가치를 실천하며 반부패 윤리경영체계를 구축하는 것이 핵심 목표"라며 "뿐만 아니라 지역 사회 동반 성장을 위해 불철주야 노력함으로써 사회 공헌 활동을 실천하는 기업 입지를 확고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