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YON



  • RECRUITING
  •  
  •  
JOOYON



JOOYON


Public Relations

주연테크의 소식을 한 눈에!

각종 다양한 언론 매체 및 주연테크 내부의 소식을 빠르고 편리하게
한 곳에 모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News

광고홍보

주연테크, 반려동물 체형에 딱! 맞는 스마트 펫 침대 ‘펫드리머’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23-11-20 14:23 조회614회 댓글0건

본문

 

 

 

데스크탑, 노트북, 모니터 등 35년 동안 PC 제품 판매업을 하던 주연테크가 반려동물 용품 시장에 진출한다.

주연테크는 최근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위한 스마트 펫 침대 ‘펫드리머(PET DAEAMER)’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주연테크 펫드리머 스마트 펫 침대는 20일부터 와디즈펀딩을 개시한다.

스마트 펫 침대 제품인 펫드리머는 평상시 반려동물 보금자리 온도 조절이 어렵다는 점에서 착안해 개발했다. 특히 고양이는 더위나 추위에 민감해 몸의 체온 유지가 매우 중요하다. 펫드리머는 이러한 반려동물의 보금자리 온도를 조절해 반려동물의 스트레스, 우울증, 피로 등을 해소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펫드리머는 원격제어가 가능해 언제 어디서든 앱을 통해 온도를 조절할 수 있다. 난방, 냉방 등을 앱으로 실시간 제어해 수면 환경을 유지시킨다. 또 모니터링 및 앱 공유 기능을 통해 한 침대의 다중 연결도 가능한다. 가족 누구나 앱을 작동할 수 있다.

펫드리머는 15와트(W) 저전력 소모로 24시간 가동해도 1개월 기준 약 10킬로와트시(Kwh)의 최소 전력사용량만 나타낸다. 15W 출력의 보조배터리로도 작동이 가능해 외출해서도 사용할 수 있다.

젖병 소재로 사용하는 폴리프로필렌과 알루미늄 플레이트 열전냉각장치 등을 활용해 프레온가스와 오염 물질 노출에 대한 걱정을 덜었다. 주연테크는 안전한 소재를 사용하고 소음이 적으며 반려동물 체형에 딱 맞도록 설계했다고 설명했다.

주연테크 관계자는 “펫드리머는 1년 무상 A/S가 가능하고, KC 인증으로 안정한 품질을 보장한다”며 “고양이와 강아지, 반려동물과 반려인들에게 큰 행복을 줄 것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추운 겨울 외출, 난방 없이도 우리 아이는 뜨끈하게! 반려동물 스마트침대 | 와디즈 오픈예정 (wadiz.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