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YON



  • RECRUITING
  •  
  •  
JOOYON



JOOYON


Public Relations

주연테크의 소식을 한 눈에!

각종 다양한 언론 매체 및 주연테크 내부의 소식을 빠르고 편리하게
한 곳에 모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News

광고홍보

주연테크, 22일 유튜버 '주연'과 라이브쇼핑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23-08-18 10:56 조회1,018회 댓글0건

본문

 

주연테크, 유튜버 주연과 함께 하는 'IT슈 네이버 쇼핑 라이브' 22일 진행

 


 

 

PC 기업 '주연테크'가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주연'과 함께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주연테크에 따르면 오는 8 22일 화요일 오후 7시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이동은 쇼호스트 진행 아래 주연테크 4K 가심비 모니터 특집 방송 '주연의 핫IT'를 선보인다. 주연테크는 이번 핫IT슈 방송에서 라이브 특가 및 다양한 혜택을 공개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인다는 각오다.

 

특히 이번 방송에 IT·테크 유튜버 주연이 참여한다. 주연은 65만여 명의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를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다. 주연은 전자기기 리뷰 콘텐츠를 활발히 업로드하며 14,000여 회에 달하는 동영상 조회 수를 기록 중이다.

 

주연테크는 이번 방송을 통해 주연과 함께 4K UHD 모니터를 집중 탐구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V27UI-60M 27인치 모니터, V28UE 28인치 4K UHD 제품 등을 소개하며 가심비, 가성비를 모두 갖춘 모니터 매력을 본격 어필한다는 각오다. 이외에 키보드, 마우스, PC 사운드바 등 다양한 제품을 특가로 판매해 시청자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시청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혜택도 주어진다. 방송을 시청한 고객들은 7% 알림 받기 쿠폰, 10% 라이브 적립 쿠폰, 1% 네이버페이 기본 적립 쿠폰, 4%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추가 적립 쿠폰 등 최대 22%의 해택을 받을 수 있다.

 

또 포토리뷰 작성 후 네이버폼 작성 시 네이버페이 5,000포인트를 지급받는다. 아울러 라이브 상품 구매 고객 중 20명을 추첨하여 네이버페이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구매자 인증 이벤트,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쿠폰 증정 퀴즈 이벤트 등도 펼쳐진다.

 

주연테크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 중 채팅창에서 소통을 잘 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주연테크 JKM160 화이트 키보드·마우스 세트를 증정할 예정"이라며 "유튜버 주연과 함께 재미있는 콘텐츠로 꾸며질 예정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시청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