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YON



  • RECRUITING
  •  
  •  
JOOYON



JOOYON


Public Relations

주연테크의 소식을 한 눈에!

각종 다양한 언론 매체 및 주연테크 내부의 소식을 빠르고 편리하게
한 곳에 모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News

광고홍보

창립 35주년 맞이한 주연테크, 소방대원 응원 위한 특별 이벤트 진행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23-07-07 14:26 조회1,917회 댓글0건

본문

 


 

소방관의 노고와 헌신에 경의를 표하고 현장 활동을 응원하는 특별 이벤트가 펼쳐진다.

 

PC 기업 '주연테크' 2023 7 창립 35주년을 맞아 '소방관, 생명과 재산을 지켜주는 우리 사회의 주연입니다' 기념 이벤트를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 진행한다고 밝혔다.

 

주연테크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각종 재난 피해 복구 국민 생명 보호에 힘쓰는 소방관을 격려하고 지원함으로써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헌신적인 현장 활동을 펼치는 소방대원 그리고 이들을 응원하는 일반 참가자들을 위해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는 목표다.

 

이번 이벤트는 크게 소방대원 참가, 일반인 참가 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먼저 오는 7 7 오전 10시부터 7 31 11 50분까지 창립기념일 기념 소방관을 위한 노트북 나눔 당첨 이벤트가 진행된다. 전국 소방공무원 소방기관 근무자라면 누구나 이번 이벤트에 참여할 있다.

 

이벤트 참여를 희망할 경우 주연테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개인 인스타그램 채널에 AR필터를 사용하여 응원 문구가 담긴 게시물을 업로드하면 된다. 업로드 사진, 영상 등을 자유롭게 촬영하여 게시 가능하다. 다만 '당신이진정한주연입니다', '소방관', '주연테크' 등의 해시태그를 필수로 기재해야 한다.

 

참가자 추첨을 통해 리오나인게이밍 노트북 L9W37T(5), J3GP PRO 터치노트북(10), 24인치 모니터(2) 17대의 제품을 증정한다.

 

번째 이벤트는 일반 참가자들을 위한 '소방관 응원 문구 적기 덧글 이벤트'. 해당 이벤트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주연테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접속해 가장 인상적인 응원 문구를 남긴 참가자 119명을 선정하여 4,000 상당의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을 지급한다. 응모기간은 7 7일부터 31일까지다.

 

한편, 이번 이벤트 관련 상세 정보는 주연테크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