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OYON



  • RECRUITING
  •  
  •  
JOOYON



JOOYON


Public Relations

주연테크의 소식을 한 눈에!

각종 다양한 언론 매체 및 주연테크 내부의 소식을 빠르고 편리하게
한 곳에 모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공지사항

보도자료

News

광고홍보

주연테크, 구글 안드로이드11 OS 기반 스마트 TV 3종 출시!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보팀 작성일22-07-13 09:24 조회3,040회 댓글0건

본문

 

주연테크, 구글 안드로이드11 OS 기반 스마트 TV 3종 출시!



 

-       안드로이드11 OS 기반. 넷플릭스, 유튜브, 게임 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이용 가능

-       돌비사 최신 기술 적용 및 MEMC 탑재해 잔상 없는 화질로 높은 몰입감 선사

-       75인치, QLED 퀀텀닷 기술로 명암비 향상과 다채로운 컬러 표현해 선명함 자랑

 

()주연테크(대표 김희라)는 최신 구글 안드로이드 OS 11 기반 스마트 TV 3종을 출시한다고 12()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 TV 3종은 43 JD431GUN-M, 65 JD651GUN-M, 75 JD752QGUN-M으로 안드로이드11 OS를 탑재해 넷플릭스, 유튜브 등과 같은 스트리밍 플랫폼부터 실시간 TV, 게임까지 약 1만여 개의 앱 이용이 가능하다.

 

돌비사의 최신 기술인 돌비 비전을 적용해 명암과 색상을 보다 디테일하게 표현할 뿐만 아니라, 프레임 보간 기술인 MEMC를 통해 잔상 없는 깨끗한 화질로 높은 몰입감을 제공한다.

 

또한 입체감 높은 음향을 감상할 수 있는 오디오 포맷인 돌비 애트모스와 디지털 플러스를 통해 뛰어난 성능과 깊은 울림으로 영상의 감동을 선사한다.

 

이 밖에 리모컨을 통한 음성인식, 블루투스 5.1, Wi-Fi 5G, 2.4G 수신, HDMI 2.1 단자를 4개까지 지원해 셋톱박스, 사운드바, 콘솔기기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 환경을 지원해 활용도가 높고 1mm 수준의 제로 베젤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성은 물론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75인치 JD752QGUN-MQLED 퀀텀닷(Quantum dot) 기술로 보다 강렬하고 세밀한 표현과 함께 HDR, 400 칸델라의 밝기, sRGB 100%의 넓은 색 영역을 통해 명암비를 향상시켜 주며 다채로운 컬러를 표현해 내 차원이 다른 선명함을 자랑한다.

 

주연테크 디지털사업부 윤한경 차장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스마트 TV 3종은 최고의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장기간에 걸쳐 준비한 프로젝트다라며, “고품질의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은 물론 믿을 수 있는 사후 서비스까지 제공해 고객만족을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