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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존중 이념에 기반을 둔 고객 만족 서비스 경영의 실천

서비스정신

주연테크는 고객, 즉 인류 전체에 대한 존중을 실현 하고자 정직, 배려, 실천의 3대 서비스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고객 중심, 품질 중심, 신뢰 중심의 투명하고 성실한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1988년에 법인을 설립한 이후 오직 한 길만을 걸어오며 최고의 기술력을 축적하고 행동으로 실천하여 정직한 품질과 서비스를 통해 고객을 위한 가치 창조를 실현해 가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주연테크는 고객 만족을 구현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은 고객서비스 헌장의 기치 아래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 제도를 지속적으로 시행하며, 고객 모두가 만족스러워할 수 있는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 서비스 헌장

  • 1.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며,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 2. 고객의 약속을 소중히 생각하고, 정확히 지킨다.
  • 3. 고객에게 정확하고 전문적인 정보를 제공한다.
  • 4. 고객의 의견을 소중히 생각하고, 경영에 반영한다.
  • 5. 고객만족 목표를 설정하고 이해하며, 고객의 불편사항을 신속히 개선한다.

차별화된 서비스

  • 30년간 축적된 서비스 노하우

    주연테크는 1988년 법인 설립 이후 30년에 가까운 서비스 노하우를 축적해 왔습니다.
    안심하시고 고객님의 컴퓨터를 맡겨 주십시오.

  • 출장 A/S시간을 저녁 9시까지 연장

    낮시간 댁에 계시지 않는 고객님들을 위하여, 출장 A/S 시간을 저녁 9시까지 연장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 고객 과실로 인한 소프트웨어 A/S도 1개월 무상 서비스

    고객과실로 인한 바이러스 및 악성코드 제거, OS(윈도우 운영체제)재설치 등 소프트웨어 A/S에 대하여 구입 1개월 이내 1회 무상으로 서비스를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