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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연테크는 최상의 서비스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연테크는 아래의 규정에 근거하여 제품에 대한 서비스를 시행하고 있으며, 언제나 성심을 다하여 고객 여러분을 모실 것을 약속드립니다.


품질보증기간

  • 품질보증기간은 제품의 구입일로부터 기산하며, 구입일자는 제품 판매시 교부한 '제품보증서'의 기재사항에 의합니다.
    제품보증서에 구입일자가 기재되지 않았거나, 제품보증서의 미교부 및 분실 등으로 정확한 구입일자의 확인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고객이 제시하는 제품 구입 증빙서류에 의해 품질보증기간을 기산합니다. 증빙할 서류가 없을 시는 제품에 표기된 제조일자를 기준으로 기산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1년
    (※ 본체, 모니터 및 기타 주변기기 등과 같은 제품에 대한 보증기간을 말합니다.)
  • 별도로 제품 보증기간을 계약한 경우에는 그에 따른 기준이 적용됩니다. (주연테크 본사와 계약한 경우에만 해당)
  • 중고품 구입시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 수리 불가의 경우 피해 보상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 가정용의 제품을 영업용도로 사용할 경우 품질 보증기간은 반으로 단축 적용됩니다.
  • 서비스 진행 중 별도 구매한 부품의 보증기간은 제품 보증기간으로 기산하되 부품 수리비만 별도 적용됩니다.
  • 노트북, 넷북, 태블릿등의 제품군 중 소모품(키보드, 아답터, 배터리등) 보증기간은 6개월입니다.

서비스 기준

  • 무상 서비스
    • 제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발생한 기계적(하드웨어)인 고장.
    • 당사에서 지정하는 서비스센터 수리 요원에게 유상수리를 받은 경우, 그 수리한 날부터 아래의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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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품 보증기간 마지막달에 수리를 받은 부품에 대해서 그 수리한 날부터 1개월이내에, 정상적인 사용 상태에서 동일 부위 재고장 발생 시.
  • 유상 서비스
    •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서 발생한 고장의 경우.
    • OS 및 응용 프로그램 등과 같은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등으로 발생하는 경우.
    • 사용자의 사용미숙 및 부주의(충격,파손,무리한 작동 등)로 인한 고장.
    • 사용전원의 이상 및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
    • 인터넷, 안테나, 유선신호 등 외부 환경 문제로 인한 경우.
    • 제품의 이동, 이사 등으로 인한 설치 변경으로 인한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 않아 발생된 경우.
    • 천재지변(낙뢰, 화재, 지진, 풍수해, 해일 등)으로 인한 고장의 경우.
    • 당사에서 지정하는 서비스센터 수리 요원이 수리하지 않았거나 제품의 구조, 성능, 기능의 변조에 의해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당사에서 취급하지 않는 타사부품으로의 수리 등에 대해서는 이후 정상적인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타사 메인보드로의 교체시 OS의 정품 인증이 불가합니다.)
  • 서비스요금 산정기준

    서비스요금은 출장비와 기술료, 부품비의 합계액으로 구성되며 각 요금의 결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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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출장비

    출장비는 서비스센터의 수리 기사가 출장방문하여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에 적용되며, 당사의 출장비는 수리진행 여부와 무관하게 청구됩니다.
    (단, 고객께서 센터로 직접 방문한 경우에는 출장비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기술료

    기술료는 유상수리 및 점검 시에 청구하는 기술 숙력에 따른 봉사료 로써 수리시의 난이도, 시간등을 감안하여 결정하며 불량 원인 및 수리 조치내역에 따라 비용이 달리 적용됩니다.

    부품비

    부품비는 완제품 수리시 발생되는 부품의 수리 및 교체에 대한 비용을 말합니다.
    (단, 품질보증기간 이내의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의 부품수리 및 교체는 비용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고객 여러분께서 만족과 감동을 들고 가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주연테크는 아래의 절차에 의하여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절차 안내를 살펴보신 후 이용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A/S 처리순서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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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 처리 절차

  1. 1단계 - A/S 문의
    1단계 A/S문의
    • 전화 상담

      1588-1118에서 이루어지는 상담 서비스입니다. 콜센터에서 문의 전화를 받아 상담하며, 전문적인 기술 및 CS 상담이 필요할 경우 해당 담당자에게 연결하여 상담합니다.

      전화상담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국,공휴일 휴무)
    • 홈페이지 1:1 메일 상담

      홈페이지의 '1:1메일상담' 에서 이루어지는 상담 서비스입니다. 문의 등록 건에 대해서는 문의 항목별 전문 상담원이 답변 메일을 보냅니다.

      메일 상담 운영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당일 09:00~18:00 사이에 등록된 문의건에 대한 답변은 등록 시간으로 부터 24시간 이내에 회원 가입시의 고객 메일 주소로 발송합니다.

      단, 업무시간 종료(평일 18:00) 및 토/일/공휴일에 등록된 문의건에 대해서는 휴일 이후 업무 시작 시 순차적으로 답변을 발송합니다.

    • 홈페이지 서비스 신청

      홈페이지의 '서비스 신청' 에서 이루어지는 A/S 출장 방문 신청 서비스입니다. 각 지역 관할 센터에서 신청건을 확인하여 출장 방문합니다.

      서비스 신청 운영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접수

      정확한 방문 일자와 시간은 신청 다음날 오전중으로 관할 센터에서 사전 안내 전화를 합니다. 단, 신청일 다음날이 휴일인 경우에는 휴일 다음날 오전 중으로 사전 안내 전화를 합니다.

  2. 2단계 - A/S 진행
    2단계 - A/S 진행
    • 출장 방문 서비스

      각 지역 관할 센터에서 고객댁으로 출장 방문하는 서비스입니다. (도서산간은 지역별로 출장방문 서비스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신청 후 24시간 이내에 출장 방문합니다. (장거리 지역 일부 제외) 경우에 따라 1차 방문 후 재 방문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방문 서비스 센터 운영시간 평일 09:00~18:00, 토요일 09:00~13:00(국,공휴일 휴무)

      야간출장 A/S는 월~금요일까지 예약제로 진행되며, 희망 방문 일시에 출장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고객 내방 서비스

      고객이 관할 센터로 직접 내방하는 서비스입니다.

      • 고객이 내방하여 수리 의뢰를 하였을 경우, 상황에 따라 바로 처리가 되지 못하고 일정수리 기간을 요할 수 있습니다.
      • 내방 서비스는 1588-1118 및 각 지역 관할 센터로전화 상담 후 진행 가능합니다. ('서비스센터안내' 참조)
      • 주연테크 A/S팀으로의 내방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 택배 회수 수리

      택배로 고객의 물품을 회수하여 수리하는 서비스입니다.

      • 택배 회수 수리는 1588-1118 로 전화 상담 후 진행 가능합니다.
      • 택배 운송비는 주연테크에서 부담합니다. (품질 보증기간 내)
      • 택배 회수 수리 시에는 5일 ~ 7일(운송기간 포함) 정도의 시간이 소요됩니다.
      • 해당 서비스는 주연테크 A/S팀에서 서비스합니다. (안양동 위치)
  3. 3단계 - A/S 완료 및 고객만족도 확인
    3단계 - A/S 완료

    A/S가 완료되면 본사 서비스 감사 담당을 통하여 고객에게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를 확인 하며, 고객 만족을 이루지 못한 서비스건에 대해서는 해당 서비스 지점으로 시정을 요청합니다.

태블릿 서비스 이용 안내

당사 태블릿 제품은 “주연테크 태블릿 진단센터”를 통하여 전문적인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서비스 이용 방법을 참고 바랍니다.


태블릿 서비스 진행 절차

태블릿 서비스 진행 절차

* 주연테크는 태블릿 전문 엔지니어의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전문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택배를 이용하여 진단센터 입고 및 출고)


태블릿 A/S 요청서 작성

  • 별첨해 드린 ‘주연테크 태블릿 A/S 요청서’를 상세하게 작성 후 포장 시 박스 내에 반드시 동봉해 주시기 바랍니다.
    ‘요청서’가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아래 다운받기 버튼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으시거나 인쇄가 어려울 경우 해당 내용을
    빈 종이에 작성하시어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 요청서 작성시 수리과정에 필요한 데이터 포맷 허용 체크 및 로그인 암호 기재를 당부드립니다.
    (윈도우 로그인 암호 사전 제거 후 입고 권장)

제품 택배 포장

  • 택배기사가 방문하시기 전에 운송 중 제품의 파손이 일어나지 않도록 구입시 제공 받으신 제품박스(1차 박스)에 잘 포장하시고, 해당 박스를 에어캡(뽁뽁이), 스폰지 같은 완충재로 등으로 감싼 후 배송 박스(2차 박스)에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셔야 합니다.

택배 비용 무상지원 범위

  • 주연테크 태블릿 제품에 한함.
  • 택배수리 서비스 지정 택배사인 현대택배를 이용할 경우에 한함.
    (지정 택배사 이외의 택배사를 이용해 수리 접수도 가능하나, 이경우 택배 비용은 고객 부담입니다.)
  • 지정된 품질 보증 기간 이내에 한함.

제품 수리 비용

  • 품질 보증 기간 이내의 제품은 무상수리.
    (바이러스 감염, 윈도우 재설치 등 s/w 증상은 유상처리)
  • 고객 과실, 천재지변 유상처리

* 상세한 내용은 주연테크 홈페이지(www.jooyon.co.kr) -> 서비스 요금 안내 페이지를이용 바랍니다.

택배수리 서비스 신청 시 주의사항

  • 고장 여부를 판단하기 위하여 사전에 고객센터(1588-1118) 기술상담 엔지니어와 사전 상담 진행을 권유 드립니다.
  • 지정 택배사인 현대택배로부터 전화가 오면 방문 날짜 및 시간을 협의하시고, 이후 해당 날짜에 택배기사가 방문하면 발송물품을 전달합니다.
  • 일반적으로 택배수리 서비스 소요 기간은 5~7일 정도입니다. 만약, 주말이나 공휴일이 포함되는 경우 1~2일 정도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
  • 제품 수리를 위해서 저장장치에 저장된 데이터가 불가피하게 삭제 또는 포맷될 수 있으므로, 제품 포장 전에 데이터를 반드시 다른 곳에 저장해 두시기 바랍니다. 수리 도중에 발생되는 제품의 데이터 삭제에 대해 주연테크는 일체의 책임이 없음을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빠르고, 정확한 서비스를 위해 분실 우려가 있는 액세서리(아답터, Micro SD 메모리 등)는 가급적 제외하고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점검이 필요한 경우에는 액세서리를 태블릿과 동봉 후 ‘A/S 요청서’에 반드시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택배 발송 중에 제품의 분실 또는 파손이 발생할 경우 공정거래위원회의 ‘택배 표준 약관’을 바탕으로 손해배상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에 대해서는 손해배상의 책임을 지지 않으므로, 제품 포장 시 에어캡(뽁뽁이) 등의 포장재를 사용하여 안전하게 포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제품에 암호가 걸려있는 경우에는 암호를 해제하여 주시거나, A/S 요청서에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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